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숯불 돼지갈비 맛집 "해밀"

by 알짜배기 맛집 2022. 5. 23.

 

항상 맛있게 먹고 있는 숯불 돼지갈비

맛집 해밀에 오래 오래간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돼지갈비 맛집이여서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갈비는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서 집에서

갈비를 즐기실 분들은 포장하는 것도 

좋을 듯싶네요.

 

영업시간 마감이 9:30분까지여서

퇴근하고도 여유 있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격과 

기본 주문이 3인분으로 바뀌어 있었어요.

해밀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갈비를 먹기 전에 나오는 기본 반찬이 아주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밑반찬도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특히 묵사발과 양념게장은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나중에 계란찜도 나오는데 계란찜도

보들보들하면서 간이 아주 잘 맞아서

남김없이 먹고 있는 반찬중 하나예요.

 

 

돼지갈비

 

숯불에 은은하게 돼지갈비를 구워주면 

달달하면서도 부드러운 갈비 맛을 

즐기실 수 있어요.

숯불향이 베어 들어서 갈비맛이 아주 좋았어요.

간장 베이스로 양념을 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집 근처에 돼지갈비 맛집이 있어서 

행복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