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고기짬뽕과 탕수육 맛집 짬뽕전문점 "뽕도리 "

by 알짜배기 맛집 2022. 5. 29.

 

 

 

짬뽕이 생각나서 짬뽕 맛집인 "뽕도리"를 

찾아가게 되었어요.

짬뽕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작은 기대를 안고....

 

 

 

다른 중식집에 비해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짬뽕 맛이 일품이여서 좋았어요.

저희는 탕수육과 소고기 짬뽕을 주문해봤어요.

 

 

 

 

소고기 짬뽕이 보기에도 아주 푸짐하고 

맛있게 보이네요.

위에 불향 가득한 소고기가 가득 오려져 

나와서 나름 만족한 마음이 들었어요.

 

 

 

 

짬뽕이 아닌 짬뽕밥을 주문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였던 것 같았어요.

소고기와 각종 야채들이 조화가 잘 이뤄져서

아주 얼큰하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인 것 같아요.

 

 

 

 

소고기 짬뽕과 함께 주문한 

미니 탕수육!!!

쫀득쫀득함과 바삭함이 탕수육에 

본연에 맛을 아주 잘 살린 것 같았어요.

 

 

 

탕수육 위에 올려져 나온 양파와 양배추가

탕수육 먹을 때 식감도 아주 좋고 

느낌함을 잡아줘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소스가 아주 달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부먹이나 찍먹으로 먹어도 

둘 다 만족되는 맛이었어요.

 

 

 

 

탕수육 크기가 메추리 알처럼 아주 귀엽고

한입 크기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뽕도리는 짬뽕과 탕수육 맛집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집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