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산슬이 맛있는 맛집 중국집 백향

by 알짜배기 맛집 2021. 3. 9.



 

동네에 중국집은 많지만 정말 맛있는 요리가

먹고 싶어서 유산슬이 맛있다는 백향이라는

중국집을 찾아가 봤어요.

 

내부가 커서 많은 손님들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외진 곳에 있는데도 손님이 많은 것 보니 

맛집인 것 같았어요.

 

 

요리와 함께 먹을 고량주를 하나 주문해봤어요.

고량주가 독하긴 해도 기분 좋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서 중국 요리하고 잘 맞는 것 같아요.

 

 

유산슬과 깐풍새우를 주문하고 있으니

짬뽕국물을 준비해주셨어요.

짬뽕에 불향이 가득하고 안에 신선한 

해물과 야채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는

짬뽕국물 맛을 보았어요.

 

 

깐풍새우는 매콤한 맛이 강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마늘향과 부추가 잘 볶아져서 향이 좋더라고요.

안에 새우는 탱글탱글하고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탱글한 새우와 불향이 어우러져 맛있는

깐풍새우를 맛볼 수 있었어요.

 

 

백향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유산슬이 나왔어요.

각종 야채와 새우 그리고 고기까지 잘 볶아져서

나왔어요.

유산슬에도 불향이 가득해서 한입 먹는 순간

정말 맛있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어요.

 

전분이 있어서 그런지 여러 재료들이 뭉쳐있는

그런 느낌이 나고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맛봐서인지 입안에서 느끼는 행복감은 

아주 크게 느껴졌어요.

 

오늘 백향에서 중국음식이 이렇게 맛있었구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로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도 유산슬이 생각날 때면 멀어도 이 곳 

백향에 와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